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 한 달 동안 685-> 895 ]

5점 강****(ip:)
2022-10-05 18:07:35 조회 308 추천 추천

저는 롸연쌤 수업을 9월 한달 들었던 학생입니다. 

먼저 저는 롸연쌤 강의를 듣기 전에는 여러 유명한 학원선생님들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제만 기계적으로 풀고 나가는 강의는 의지가 약했던 저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고 이후로 토익 공부를 멈췄습니다. 

그러던 중 유튜브를 보다가 롸연샘 토익 시험 총평 영상을 보게 되었고, 롸연샘토익 900반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롸연쌤의 수업을 듣고 이번 시험에서 895점을 받았습니다. 취업에서 필요한 점수보다는 낮은 점수지만 일단 900점대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롸연쌤은 수많은 단어를 수업시간에 반복해서 알려주시고, 암기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문제 풀이 방식을 제대로 알려주십니다. 문제 접근 방식부터 시험장에서 어떤 순서로 보고 풀어야 하는지까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문제를 풀이하는 것이 아닌 한 문제라도 정확히 알고 넘어가게끔 해주십니다. 롸연쌤은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시고,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해서 노력해주신다고 생각합니다. 

롸연쌤 덕분에 샘이 수업 시간에 강조 하신게 다나와서 시험 보는게 좀 수월하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파트 7이 약했던 저에게는 진짜 한줄기의 빛이었습니다

쌤이 수업 시간에 이중지문, 삼중지문 어떻게 푸는지 알려주셨고 만렙단어들을 언급해주셨는데 이게 아니었다면 좀 어려움을 겪었을테지만 쌤 덕분에 895점이라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의 점수가 목표 점수에 도달한 것은 아니지만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롸연샘!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